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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합병대한항공이 아시아나항공을 2026년까지 인수를 마치겠다라고 했는데 합병을 한 이후에 취향지가 더 늘어나나요 그럴수도 있지만여 그때 되봐야 정확하게 알수 있을듯

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합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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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한항공이 아시아나항공을 2026년까지 인수를 마치겠다라고 했는데 합병을 한 이후에 취향지가 더 늘어나나요 그럴수도 있지만여 ㅎㅎ 그때 되봐야 정확하게 알수 있을듯

씨커가 답변드립니다.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대한항공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합병 제안은 특히 한국 항공산업에 있어서 중요한 발전입니다.

합병 제안에 대한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

배경< br>
2020년 11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글로벌 항공시장의 경쟁 심화와 경쟁력 강화의 필요성을 이유로 합병 계획을 발표했습니다. 합병 제안 가치는 약 2조 원, 약 10억 달러에 이릅니다. USD.

주요사항

합작투자 합병 법인은 대한항공(62%), 아시아나항공(38%)의 지분을 보유한 합작회사가 됩니다.
br> 운영 두 항공사는 각자의 노선 네트워크와 함대를 통해 계속해서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.
비용 절감 이번 합병은 합병을 통해 연간 2,000억 원(약 1억 7천만 달러)의 비용 절감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중복 위치 및 합리화 운영
시너지 합병된 회사는 구매력 증가로 인한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. 네트워크 효과가 개선되고 유지 관리 및 지상 작업 등의 영역에서 효율성이 향상됩니다.
인력 합병으로 인해 다음과 같은 결과가 예상됩니다. 정확한 숫자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약 2000개의 일자리 순 감소

도전과 우려

규제 장애물 합병은 여전히 ​​한국 정부의 규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 그리고 유럽연합의 독점금지법 권위 DG COMP. 이 프로세스는 몇 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.
통합 문제 서로 다른 문화와 운영을 가진 두 항공사를 합병하려면 시스템 프로세스와 직원을 통합하기 위한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.
고객 우려 합병이 우려됩니다 경쟁 감소로 이어질 수 있음 운임 인상 및 서비스 품질 저하
직원 우려 직업 안정과 실직에 대한 우려는 두 항공사 직원 모두에게 중요한 우려 사항입니다.

승객에게 미치는 영향

단기적으로 승객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두 항공사 모두 계속해서 독립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큰 변화는 없습니다. 그러나 장기적으로 합병으로 인해

간소화된 경로 합병된 법인은 중복 경로를 제거하고 네트워크를 최적화하여 잠재적으로 여행 불편을 줄일 수 있습니다

br> 서비스 개선 합병으로 인해 서비스 편의 시설 및 상품 제공에 대한 투자가 늘어날 수 있음
라운지 시설 통합 일부 라운지 시설이 통합되어 전체 라운지 수가 줄어들 가능성 있음

전체적으로 제안된 합병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사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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